스테인버그 UR22C를 225,000원에 주문했는데,
베링거 UMC22 77,000원을 보내줍니다.
지금까지 수 없이 많은 인터넷 주문을 해 봤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UR22C 박스가 없어서 이 제품 박스에 넣어보냈나?' 하고
약 3초간 멍하니 생각하는 제 모습이 존나 한심하게 느껴졌습니다.
빨리 정신차리고, 제품 보호 포장 비닐 뜯지도 않았습니다.
이런 실수는 회사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이 물건 반송하고 원래 주문한 물건 받는데 하루, 이틀이
더 소요되겠네요.
헤드폰 거치대도 당연히 포함안되있구요.
정말 짜증납니다. 가뜩이나 더운데 짜증나게 해 주셔서 고맙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큐오샵
작성일 2021-07-23 13:29:20
평점
고객님께서 제품 받으시고 많이 기분이 불쾌하셨을 것 같습니다.
먼저 오배송 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도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주문하신 제품 실수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려고 노력하는데도
가끔 실수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UR22C 인터페이스는 오늘 한 번 더 확인 후 제대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드폰 거치대의 경우 1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고객님께서 따로 주문해 주시지는 않으셨지만
사은품으로 함께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저희 쪽으로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조금이나마 고객님께서 화가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작성자 고****
작성일 2021-07-23 18:04:35
평점
상품을 다시 보냈으면, 다시 보냈다는 내용을 통보 해 줘야하는거 아닌지요? 아님.. 아직 안 보냈나요?
작성자 정****
작성일 2022-01-13 05:44:07
평점
작성자 정****
작성일 2022-01-13 05:45:35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