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 공 지 사 항 - 큐오샵


공 지 사 항

뒤로가기
제목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

작성자 큐오샵(ip:)

작성일 2020-07-27

조회 4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



가. 배송안내

- 공정거래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 제12조 제1항, 제2항을 참조하였습니다.


1. 이용 택배

1) 당사의 이용 택배사는 “롯데 택배”입니다.

2) 롯데 택배 이외의 타사 택배를 원하실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3) 퀵 배송에 관련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2. 배송 기간

1) 배송 기간은 발송일 기준 2일에서 3일입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 제주권역은 배송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2)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이 진행됩니다. (단, 당일 배송량 등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퀵 배송 신청 시 전화 문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3. 택배 비용

1) 기본 택배 비용은 3,000원입니다.

2) 도서 산간지역과 울릉도의 추가비용은 기본 6,000원입니다.

3) 제주권역 지역의 배송 비용은 6,000원입니다.

4)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배송해드립니다.


나. 교환 및 반품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1항, 제3항를 참조하였습니다.

1) 단순 변심일 경우 수령일 날 기준 7일 이내에 접수한 경우

2) 오배송일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접수한 경우, 혹은 그 사실을 알게 된 이후 30일 이내에 가능

* 위의 항목은 제품의 상품 포장이 훼손되거나 새상품으로 보이기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에는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2제2항, 법률 시 행령 제21조를 참조하였습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취소의 경우

2) 주문제작의 경우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3) 상품을 개봉하였거나 개봉 후 전원선을 연결하여 전원을 켰을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훼손한 경우

5) 이메일로 발송하는 소프트웨어 코드 상품이 발송 처리 된 경우


3. 교환 및 반품 배송비 산정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법률 시행령 제21조를 참조하였습니다.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2) 초기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배송비는 당사 부담합니다.


4. 교환, 반품 접수 방법

1) 방문 접수, 1:1 접수, 전화 접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2) 특정 상품의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5. 고객센터

1)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천로 19길 28(양재동), 소닉밸류 빌딩 1층

2) 전화번호: 02-3444-7436

3)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4) 이메일: cuoshop@sonicvalue.com


다.  환불

1. 환불 안내

1)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2) 포인트로 구매하신 상품은 환불 처리 후 재 적립해드립니다.

3) 제품의 교환, 반품될 상품이 당사에 도착하여 확인이 된 이후에 진행 처리가 완료되니, 신청 후 상품을 바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반송 시 택배 용 외부 박스 혹은 에어 캡으로 추가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2. 배송상태에 따른 환불 안내

1)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당일 환불해드립니다.

2) 상품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고객께서의 구매 취소 의사를 전달받은 후 발송을 중지하여 환불을 진행합니다.

3) 배송지시/배송 중/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제품을 회수한 후 제품의 포장 상태를 확인하여 개봉 흔적이 없을 시에 환불을 진행합니다.


라. 처리 과정

1. 초기 불량 처리 과정

1) 증상이 발견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2) 사진 및 동영상 파일로 참고 자료를 이메일을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자료 확인 후 초기불량 판단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4) 정밀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 빠른 처리를 위해 당사로 제품을 발송 부탁드립니다.

5) 당사에서 직접 확인 후 초기불량 판단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6) 이상이 있다면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7) 이상이 없다면 구체적인 증상 및 결과를 고객께 안내 후 반송 처리가 진행됩니다.


2. 교환 및 반품 처리 과정

1)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2) 제품을 발송한 후 포장의 개봉 흔적을 당사에서 직접 체크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직접 발송을 권장 드리며 선불로 절차를 밟아주십시오.)

3) 제품 발송 시 택배 비용 3,000원을 동봉하여 반드시 외부 박스를 이용하여 해주시고 제품 상품 박스에 운송장 번호 혹은 테이프가 붙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4) 제품이 입고되면 박스의 테이프 부착 상태, 얼룩, 찢어짐 등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요인을 확인하며 발견이 될 시 반송 처리가 진행됩니다.

5) 개봉 흔적이 없다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

6) 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

7) 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3. 오배송 처리과정

1) 오배송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2) 오배송한 제품의 제품명과 송장 번호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배송한 제품이 확인이 되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

4) 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

5) 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