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공 지 사 항 - 큐오샵


공 지 사 항

뒤로가기
제목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작성자 큐오샵(ip:)

작성일 2020-08-26

조회 8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삼아사운드, 삼아디앤아이 (슈어, 프리소너스, 제네릭, 다인오디오 제품 등 관련)

https://www.samasound.co.kr/service_as.php 

아래 그림처럼 부서 별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삼익악기 (NI, 아투리아, KRK, IK 멀티미디어, 인프라소닉 제품 등 관련)

http://www.samick.co.kr/m4_s3.jsp

 



  

■ 사운드캣/ 캣츠코 (RME, 오디언트, 포커스라이트, 노베이션, 아담, ifi, 로드, 노드, MXL, 아스톤, SE 제품 등 관련)

※ 아래 헬사넷 주소로 비회원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https://helpsound.net

 



  

■ 비엘에스 (포칼, 웨이브즈, JZ 마이크, 소나웍스, 아이소어쿠스틱 제품 등 관련) 

https://blskorea.com/support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테인버그, 야마하 제품 등 관련)

https://kr.yamaha.com/ko/support/service_locator/index.html 

1. AS 시에는 먼저 080-004-0022 야마하 대표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그러면 상담후 가까운 지정  AS 센터를 안내를 해 줄 것입니다. 각 지역별러 지정 AS 센터가 있습니다.

3. 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던가 직접 방문 하셔서 AS 서비스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서 혹은 AS 내역서를 받으시면 야마하측에서 원활하게 교환이나 수리 처리를 진행합니다.





 소닉밸류 (웜 오디오, 칼리 오디오, 오딕스 제품 등 관련)

http://www.sonicvalue.com/theme/theme01/company/as.php






 제노드 (아반톤, 유나이티드 스튜디오, 블랙라이언, 린델 오디오, 아이소복스, 주에 제품 등 관련)

https://jenode.co.kr/AS-%EC%95%88%EB%82%B4


제노드 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403호   |   TEL : 02-6359-6565 





 테크데이타 (AKG, JBL, 사운드크레프트 제품 등 관련)

https://techdata-ps.com/m11.php#con04



 



 팍스코이엔아이 (PSI 스피커, 루퍼트 니브 아웃보드, 옥타바 마이크, 게펠 마이크, 허큘리스 제품 관련)

http://www.paxkoeni.com/web/cate03/page0101.php






 사운드앤뮤직 (이브 오디오, 르윗, 아크트론, 드러우머 제품 등 관련)

http://www.sound-music.co.kr/page/after_service.php





 지노프로 (젠하이저 헤드폰, 노이만 제품 등 관련)

https://www.zinopro.com/


Tel: 031-8017-7048

Fax: 031-8017-704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97 

분당테크노파크 A-604호

zp@zinopro.com

 




■ 기어라운지 (UAD, 안텔롭, SSL 인터페이스, 베어풋 제품 등 관련)

https://gearlounge.com/support/contact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