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오배송한 제품의 제품명과 송장 번호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한 제품이 확인이 되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
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
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작성자 큐오샵(ip:)
작성일 2020-07-29 22:25:23
조회 19
오배송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
오배송한 제품의 제품명과 송장 번호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한 제품이 확인이 되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
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
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